내가 좋아하는 퓨어다
  •  



FAQ 자주하는 질문

  • 상품문의
  • 배송문의
  • 배송전
    취소/변경
  • 배송후
    교환/반품
  • 입금기타문의
  • Q-1. 사이즈 추천 해주세요.
  • 사람마다 체형이 다르기 때문에 같은 상품을 착용하셔도 핏과 느낌은 다를 수 밖에 없습니다. 상세페이지상 모델의 사이즈와 상품 상세 사이즈 확인후 주문 부탁드립니다.
  • Q-2. 상품의 원단 비침 정도가 궁금해요.
  • 상품 상세페이지 하단에 [FABRIC DETAIL] 부분을 보시면 해당 상품 관련 상세 정보가 기재 되어 있습니다. (신축성, 피팅감, 비침, 안감, 두께감) 주문 전 꼭 확인 부탁드립니다.
  • Q-3. 상품의 사이즈가 달라요.
  • 사이즈의 경우 측정하는 부위나 방법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상품 상세페이지에 기재 되어있는 사이즈와 1-3cm 정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동일한 상품, 동일한 사이즈라도 대량 생산되는 상품의 특성상 조금씩 차이가 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4. 주문후 결제까지 했는데 왜 품절된건가요?
  • 주문하신 상품은 결제 완료후 다음날부터 상품 준비가 시작됩니다. 따라서 정확한 품절 확인은 결제 완료후 다음날 확인 가능합니다. 주문하신 상품이 지연되다가 품절될 경우에는 고객님께 개별적으로 유선상 또는 알림톡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품절된 상품은 취소처리 또는 다른 상품으로 교환으로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 Q-5. 모델 촬영컷과 디테일컷의 색상이 다른데 어떤게 더 실물 색상에 가깝나요?
  • A.디테일컷(컬러뷰) 참고하시는게 가장 실물 색상과 유사합니다. 퓨어다에서는 절대 심미적, 판매 목적으로 상품 컬러를 보정하지 않습니다.촬영된 장소의 빛의 밝기에 따라 혹은 컴퓨터 모니터 해상도에따라 차이가날 수 있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 Q-6. 상세페이지 안내되어있는 실측사이즈와 실제 수령한 상품의 측정값이 달라요.
  • A.실측값은 측정자 및 측정 방법에 따라 1~3Cm 정도의 오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간혹 신축성이 혼용되어있는 일부 상품은 염색원료 및 염색강도에 의한 수축정도의 차이로, 상품마다(색상마다) 미세한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같은 사이즈라도 개인의 체형에 따라 다양한 핏으로 연출될 수 있습니다.수령하신 상품의 실측값 측정은 SIZE INFORMATION 상단의 PRODUCT INFO 이미지 측정 가이드라인 따라 측정해주시기 바라며 측정값의 오차범위는 1~3cm 이내인 경우 불량 사유로 인정 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단, 측정값이 오차 범위 이상 차이나는 경우 고객센터 또는 게시판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Q-7. 상품에서 이상한 냄새가 나요.
  • A.간혹 상품의 소재 특유의 냄새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원단 가공 및 염색 등으로 인해 발생하는 냄새)특히나 상품이 포장재에 밀봉된 상태로 발송되기 때문에, 상품을 수령하시기 까지는 통풍이 되지 않아 냄새가 더욱 심하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이와 같은 경우, 수령 후 통풍이 잘되는 곳에 평균 1~2일정도 보관해주시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소재 특성상 발생되는 냄새는 불량 사유로 인정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Q-8. 세탁 후 상품이 변형되었어요.
  • A.모든 상품의 첫 세탁은 드라이클리닝을 권장하고있으며, 소재별 세탁 방법을 안내 드리고 있습니다.소재별 세탁 방법을 준수하지 않아 상품이 변형 및 훼손된 경우 세탁 부주의로 간주되어 별도의 보상이 불가하니 반드시 소재별 세탁 방법을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 Q-9. 같이 코디한 제품은 어디꺼에요?
  • A.상품 정보의 착용컷 촬영 시 코디된 상품은 상세페이지 상단의 [함께 코디한 아이템]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별도로 기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 개인 소장품 또는 업데이트 예정 상품,품절로 판매하지 않는 상품일 수 있습니다.
  • Q-10. 품절 상품 재입고 예정있나요?
  • A.품절상품의 경우 생산 중단 또는 시즌이 지난 경우입니다. 따라서 한번 품절된 상품은 재입고의 가능성이 매우 낮습니다.간혹 추가적으로 소량 입고될 경우 홈페이지에 재등록되며, 품절상품 재고 확인은 파악하는데 시간이 소요되므로 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 확인 후 안내 드리겠습니다.
  • Q-1. 배송 일정이 알고 싶어요.
  • 결제후 2일-6일 (공휴일 및 주말 제외/ 영업일 기준)

    주문후 다음날 오전에 상품 수량 검수 작업이 들어가므로 정확한 배송일정을 알고 싶으신 고객님께서는 주문하신 다음날 오후 2시 이후에 고객센터나 [배송문의] 게시판으로 문의 남겨주시면 정확하게 안내 도와드리겠습니다.
  • Q-2. 부분 배송이 가능한가요?
  • 7만원 이상 구매 시 주문후 다음날로부터 평일 기준 4일 이상 주문한하신 모든 상품이 준비되지 않은 경우 부분 배송 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별도의 연락없이 자동으로 처리되며 부분 배송을 원치 않으실 경우에는 반드시 고객센터나 게시판으로 합배송 요청해주셔야 합니다.

    부분 배송 조건이 되지 않더라도 배송비 2500원을 저희쪽으로 입금해주실 경우 부분배송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반드시 고객센터나 [배송전 취소/변경] 게시판으로 선요청 부탁드립니다.
  • Q-3. 배송 추적이 안되요.
  • 퓨어다에서 배송 작업이 완료 되었어도 CJ대한통운에서 상품 픽업이 완료된 후에 전산 처리가 되야 배송추적이 가능합니다.

    배송 시작 알림톡은 저녁 7시 이후 받아 보실 수 있으며 송장 전산 처리는 오후 8시-9시 이후 완료되므로 저녁 9시 이후 배송상태 확인 부탁 드립니다.
  • Q-4. 묶음 배송이 가능할까요?
  • 묶음 배송, 추가주문건 합포 처리는 주문일자 변경등으로 불가하며 기존 주문건 취소후 재주문해주셔야 합니다. 모든 주문은 주문건별로 처리됩니다.
  • Q-5. 무료 배송 기준이 궁금해요.
  • 주문 금액이 7만원 이상일 경우 무료 배송 가능합니다. (*도서지역의 경우 추가 운임비 별도 발생)
  • Q-6. 상세주소 입력을 하지 않았어요.
  • 주문자/수령자 성명,주소지 오기재 및 상세주소 미입력 하실경우 임의 변경되어 발송이 이루어집니다. (고객님 부재시) 이로인해 발생하는 추가 배송비 및 오배송은 고객님께서 지불해야합니다. 보다 정확한 정보를 기재 바랍니다.
  • Q-7. 배송문의 답변은 언제 해주시나요?
  • 배송문의는 배송 할당 작업이 시작되고 출고 여부가 확인 가능하여 오후 2시 이후 안내가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8. 수령할 주소지는 부산인데 왜 대전으로 가나요?
  • A.모든상품은 택배사에서 집화처리되어 고객님께 바로 배송되는게 아니라 대전HUB 혹은 옥천HUB로 이동 후 배송지별로 분류되어 배송됩니다.혹은 택배사의 착오로 인해 배송지별로 분류시 오분류로 인해 다른 지역으로 배송되는 경우가 다소 있으니 혹시라도 대전HUB 혹은 옥천HUB를 제외한 배송지와 다른 지역으로 이동 확인되실 경우에는 택배사로 문의주시면 자세한 안내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참고 부탁드립니다.
  • Q-9. 배송완료로 확인되는데 택배를 못 받았습니다.
  • A.배송사고, 배송누락 등의 이유로 택배를 받지 못한 경우 혹은 고객님이 부재중 택배기사님께서 다른곳에 택배를 맡겨놓은 상황입니다. 이런 경우 저희 퓨어다 고객센터보다는 담당 택배 기사님 혹은 CJ대한통운 고객센터(1588-1255)로 문의주시면 보다 빠른 확인이 가능하답니다.
  • Q-10. 비회원으로 주문했는데 주문 내역 조회가 안돼요.
  • A.비회원 주문건의 경우에는 고객님의 주문번호로만 주문 확인 및 조회가 가능하며, 주문번호를 모르실 경우 퓨어다 홈페이지 내 게시판 혹은 고객센터로 주문자 휴대폰 번호와 함께 문의주시면 확인 도와드리겠습니다.
  • Q-11. 상품을 수령하지 못했는데 반송 처리 되었어요.
  • A.수취인 부재 및 주소지, 연락처를 오기재 등 고객님의 과실로 인해 반송 처리되어 발생한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니 꼭 올바른 정보 입력 및 확인 부탁드립니다.
  • Q-12. 반품 택배 예약을 했는데 기사님이 오시지 않아요.
  • A.CJ대한통운 택배 접수 이후 평균 1~3일이내 방문 수거가 이루어지며, 지역별 택배사 현황에 따라서 방문일 및 방문시간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간혹 지역별 택배기사님들의 부주의나 전산 오류로 누락되는 경우도 발생될 수 있으므로 3일이 지나도 방문하지 않을 경우 CJ대한통운 고객센터로(1588-1255) 문의 및 확인 바랍니다.단, 타 택배로 보내주실 경우 선불로 결제 후 보내주셔야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13. 입고지연 상품을 주문했는데 추후 품절로 진행되는게 아닌가요?
  • A.입고 지연 상품의 경우 제작하기까지 시일이 걸리는 부분으로 공급처 생산에 문제가 없는 경우 대부분 입고되지만, 제작 과정에 따라 리오더로 인한 소재 변경, 퀄리티 저하 등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품절이 발생될 수도 있습니다.품절 확인시 전화 혹은 문자로 안내 드리겠습니다.
  • Q-14. 당일배송 상품을 시켰는데 오지를 않네요
  • A.당일배송 가능 상품은 낮 12시 전까지 단독 주문 해주실 경우 당일 발송 처리가 진행되고 있습니다.주문폭주 등으로 인해 일시소진된후 재생산에 들어가 부득이 당일배송이 시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물론 이런 경우 사이트 내에서 알림 또는 문구 수정이 이루어지나 한번에 많은 일을 정해진 시간내에 처리해야 하는 업무 특성상 다소간의 대처가 늦어질수 있으니 고객님들의 따뜻한 이해와 격려를 부탁드립니다.+당일배송 상품과 일반배송 상품을 함께 주문주실경우 당일배송이 유효하지 않게 되어 일반배송의 기준으로 처리되니 이 점 꼭 유의해주세요.
  • Q-1. 배송전인데 상품의 색상, 사이즈 또는 주소등을 변경하고 싶어요.
  • 배송전 변경을 요청하시는 경우 반드시 낮 12시 이전까지 고객센터 또는 [배송전 취소/변경]게시판으로 요청사항을 남겨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주문 상태가 배송전이어도 오후 2시 이후에는 배송 작업이 진행되어 출고 처리가 된 상태일 수 있습니다. 이미 출고가 된 경우에는 주문서 변경이 절대 불가능하므로 최초 주문시 신중하게 주문해주시기 바랍니다.
  • Q-2. 배송전인데 취소하고 싶어요.
  • 배송전 주문 취소를 원하실 경우에는 낮 12시 이전까지 고객센터 혹은 [배송전 취소/변경] 게시판으로 요청해주시면 빠르게 취소처리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낮 12시 이후에 요청하셔서 상품이 배송된 이후 교환/ 반품을 원하실 경우에는 단순 변심 사유로 처리 되므로 이에 따른 택배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따라서 반드시 오후 1시 30분 이전에 취소 및 변경 요청 부탁드립니다.
  • Q-3. 부분취소도 가능한가요?
  • 부분 취소도 가능합니다. [배송전 취소/변경] 게시판에 취소 요청시 취소 요청하시는 상품명을 꼭 남겨주세요. 미기재시에는 주문건 전체 취소처리 됩니다.
  • Q-4. 추가 주문 하고 싶어요.
  • 주문완료후 타상품 추가 혹은 변경시 배송일정이 변동될 수 있어 타상품 추가 혹은 변경은 불가하며 기존 주문건 취소후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기존 주문 상품 옵션변경만 가능)
  • Q-5. 주문한 상품이 품절되었다는 문자를 받았어요.
  • A.주문 당시 품절 상품이 아니어도 고객님이 주문하신 시점으로 공급처로 입고 요청이 들어가기 때문에 간혹 주문 이후 공급처 사정에 따라 품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경우 저희 상담원이 문자안내 혹은 유선안내 드리고있으며, 품절안내 이후 다음날 낮 12시까지 취소, 변경 게시판으로 별도 요청이 없을 경우 보다 빠른배송을 위해 품절 상품은 부분취소 환불되며 그외 상품은 발송이 진행되는 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Q-6. 품절로 인해 구매 금액이 7만원 미만이 되었는데 배송비는 제가 내나요?
  • A.주문해주신 상품 중 품절로 인해 부득이하게 부분 취소된 경우, 무료배송 혜택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품절로 불편을 끼쳐드리게 되어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 Q-1. 교환/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 교환/반품은 아래의 순서대로 진행 부탁드립니다.
    1) CJ대한통운(1588-1255)으로 직접 반품(착불) 접수 예약 (타 택배 이용시 꼭 선불로 신청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2) 교환/반품 신청서 양식에 맞게 작성 (교환/반품 신청서 미 작성 혹은 정확하게 기재하지 않으실 경우 처리가 지연되거나 누락될 수 있습니다. )
    3) 교환/반품 상품은 받으신 비닐에 재포장 후 택배 봉투에 교환/반품 신청서와 함께 넣고 포장 (상품 바코드 훼손 되지 않도록 주의해주시기 바랍니다.)
    4) 택배 기사님 방문시 반품하실 상품 전달
  • Q-2. 교환/반품 배송비는 얼마인가요?
  • CJ대한통운 반품택배(착불)접수로 진행해주셔야 하며 CJ대한통운이 아닌 타 택배 이용 하실 경우 반드시 선불로 배송비를 결제해주셔야 합니다.

    1) 교환
    ->단순변심 : 5,000원(옵션 변경만 가능/ 타상품 교환 불가)
    ->불량상품: 동일상품으로 교환 시 무료( 옵션 변경시2500원/ 타상품 교환 불가)

    2) 일반상품반품
    ->단순변심(반품상품을 제외한 구매 금액이 7만원 이상인 경우) : 2,500원(반품배송비)
    ->단순변심(반품상품을 제외한 구매 금액이 7만원 미만인 경우) : 5,000원(초기배송비+반품배송비)

    3) 불량상품반품
    ->불량(반품상품을 제외한 구매 금액이 7만원 이상인 경우) : 무료
    ->불량(반품상품을 제외한 구매 금액이 7만원 미만인 경우) : 2,500원(초기배송비)

    ●택배비 동봉 금지● 택배비 입금시 입금자명을 “성함+휴대폰번호뒷자리” 로 해주셔야 더욱 빠르고 정확한 처리가 가능하십니다. (예 : 김퓨어0855)
  • Q-3. CJ 대한통운 반품 접수는 어떻게 하나요?
  • 교환/반품 택배접수는 고객님의 보안과 정확성을 위해 상담원이 직접 접수하지 않습니다. CJ대한통운택배 대표번호(1588-1255)로 전화 접수 또는 CJ대한통운 택배 사이트에서 고객님께서 직접 접수 해주셔야 택배기사님의 방문 수거 진행이 이루어 집니다.

    CJ대한통운택배 전화 접수 [ 1588-1255 ]▶1번 택배 예약▶1번 반품▶운송장 번호 입력 / 착불(신용)▶예약완료
  • Q-4.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여 교환/반품 상품을 보내고 싶어요.
  •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여 교환/반품도 처리도 가능합니다. 다만, CJ대한통운이 아닌 다른 택배사를 이용하여 상품을 보내실 경우에는 반드시 선불로 택배를 보내주셔야 합니다. 다른 택배사를 통해 착불로 교환/반품을 보내실 경우 저희가 착불 택배비를 지불한 만큼 환불 받으실 금액에서 차감되어 환불 처리됩니다.
  • Q-5. 불량상품 또는 다른 상품을 오배송 받았어요.
  • 불량상품이나 주문하신 상품과 다른 상품으로 불편 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이런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거나 [배송후 교환/반품] 게시판으로 연락 주시면 빠르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 Q-6. 불량 상품인데 배송비를 지불해야 하나요?
  • 불량 또는 오배송으로 인한 교환의 경우 동일 상품으로 교환 시 왕복 택배비는 모두 퓨어다에서 부담합니다. 그러나 옵션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고객님 변심으로 해당되어 새로 받으실 상품의 택배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 Q-7. 교환/반품 처리기간은 얼마나 되나요?
  • 퓨어다에 도착후 반품은 영업일기준 ~5일, 교환은 새상품 준비기간으로 인하여 영업일기준 ~7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환불시 환불내역은 알림톡으로 발송되며 교환 처리된 상품은 출고시 문자 발송됩니다.

    ●상품을 착용하고 외출 하신 뒤 불량을 발견하거나 보관 부주의로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접수기한 초과 시 교환 및 반품은 원칙적으로 불가합니다.●

    따라서 상품을 개봉하신 후 불량 유무를 꼼꼼히 확인 후 착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 Q-8. 교환했는데 사이즈가 안맞아요. 다시 반품가능한가요?
  • A.재교환 또는 반품처리 가능합니다. 교환,반품 자세한 절차 및 규정 안내는 교환,반품 게시글 공지사항 확인 부탁드립니다.
  • Q-9. 상품 교환 요청했는데 빨리 받아보고싶어요 맞교환 해주세요.
  • A.먼저 맞교환 처리는 불가한점 양해부탁드립니다.보내주신 상품이 저희측에 도착하여 실상품 확인이 된 후 모든 처리가 가능하며, 평균적으로 상품 도착후 발송까지는 1~6일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보다 빠른 배송을 원하실 경우 반품접수 이후 새주문으로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Q-10. 환불 계좌까지 다 남겼는데 입금이 안되고 있습니다.
  • A.무통장입금 환불의 경우 은행명/ 계좌번호/ 예금주명이 모두 일치해야 환불처리가 가능하니 계좌정보를 기재하실때 한번 더 확인 부탁드립니다.(계좌번호 오류 혹은 계좌와 예금주 미일치 등 으로 환불이 지연될 경우 유선 혹은 문자 안내 드리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 Q-11. 교환/반품 택배가 퓨어다로 도착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왜 처리가 안되고 있나요?
  • A.교환/반품 택배의 경우 저희측에 도착이후 1~5일이내로 처리가 완료되며, 안내문자 혹은 알림톡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물량에 따라 처리 소요기간이 상이할수 있으며, 최대한 빠른 처리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Q-12. 교환/반품 신청서가 없을땐 어떻게 하나요?
  • A.택배박스의 경우 박스 안쪽 날개 부분에 신청서 양식이 기재되어있으니 이 부분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택배봉투의 경우 함께 동봉해드린 신청서에 작성 부탁드립니다. 혹시라도 미동봉, 분실의 경우 홈페이지 내에 교환, 반품 규정 확인 후
    일반 메모지에 고객정보와 내용 (ex.성함/연락처/주문번호/반품상품명(옵션)/무통장입금하신경우- 환불계좌) 작성하여 동봉해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정보 및 신청서 누락시 택배 송장에 기재된 정보로 처리 되며, 정보가 상이할 경우 처리가 지연되거나 누락될수있는 점 꼭 참고부탁드립니다 :)
  • Q-13. 환불 금액이 적게 들어온것 같아요
  • A.환불은 상품가가 아닌 실제 결제 금액을 바탕으로 이루어진답니다.
    -반품 배송비 혹은 무료배송혜택이 취소되어 초기 배송비가 차감된 경우
    -쿠폰 사용 및 할인 혜택을 받아 구매한 경우
  • Q-1. 입금 확인이 안되요.
  • 무통장 입금의 경우 전산상 자동 입금 확인 처리는 최대 2시간정도 소요될 수 있습니다. 2시간 경과 후 입금확인 알림을 못 받으실 경우(자동 입금 확인 누락) 반드시 아래를 확인 바랍니다.

    자동 입금확인 누락으로 입금확인 요청시 입금자명/입금금액/입금일자를 기재해주셔야 빠르고 정확한 확인이 가능합니다.

    1)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를 경우
    2) 주문시 선택하신 입금은행과 실제 입금 은행이 다를 경우
    2) 주문 금액이 다를 경우 (예: 과입금 또는 부족입금)
    3) 주문서 작성 후 7일이 지나 주문서가 자동 취소된 경우
    4) 중복된 주문서가 있을 경우
  • Q-2. 입금전/입금후 취소해주세요.
  • 입금 전 주문취소는 고객님께서 직접 마이 페이지를 통하여 취소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 후 주문취소는 배송 진행이 이루어지기 전 규정에 따라 고객센터 또는 [배송전 취소/변경] 게시판으로 빠르게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이미 배송이 진행된 후에는 반품과 똑같이 처리 됩니다.
  • Q-3. 결제 방식 변경 하고 싶어요.
  • 결제 방식은 시스템상 변경 처리가 불가능 합니다. 결제 방법 변경은 기존 주문 전체 취소후 재주문 해주셔야 합니다.
  • Q-4. 쿠폰/ 적립금 사용하고 싶어요.
  • 신규가입 쿠폰은 상품가 7만원 이상 구매시 3천원 쿠폰 사용 가능/ 상품가 10만원 이상 구매시 5천원 쿠폰 사용 가능합니다. 이외 쿠폰은 쿠폰 별로 사용 조건이 상이하므로 사용전 확인 부탁드립니다.

    적립금은 상품가 3만원 이상 구매시 자동으로 적립금 사용 항목이 생성되며 구매 금액의 50%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쿠폰과 적립금은 세일상품, 세일기간에 중복 사용 불가합니다.
  • Q-5.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 환불은 최초 고객님께서 결제를 하셨던 방법대로 환불됩니다.

    카드결제 시 카드사를 통해 결제 취소되며, 무통장 입금 시 고객님의 계좌로 다시 환불처리 됩니다. (카드결제 후 현금으로 환불 받으실 수는 없습니다.)
  • Q-6. 환불 금액은 언제 확인할 수 있나요?
  • 카드취소를 하신 경우, 저희쪽에서 카드취소처리를 하더라도 실제로 카드사에서 취소승인까지 최대 7-10일 정도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Q-7. 방문 수령 또는 퀵으로 상품을 수령 하고 싶어요.
  • 방문, 퀵으로 직접 수령은 불가능 합니다. 모든 상품은 규정에 따라 택배사 배송을 통해 수령 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 Q-8. 상품을 구매했는데 추가로 더 구매하고 싶어요. 총 금액이 7만원 이상인데 묶음 배송 후 배송비 환불해주시나요?
  • A.따로 주문하신 주문건의 경우 입금 확인이 개별 진행되므로 묶음배송이 불가능합니다. 묶음배송을 원하실 경우 기존 주문건 취소이후 새주문으로 상품을 함께 주문해주셔야합니다.
  • Q-9. 입고지연 목록은 어디있나요?
  • A.COMMUNITY - 입고지연 게시판

    입고지연목록은 입고가 4일이상 소요되는 상품만 기재되어 있습니다. 또한 구매 당시 입고 지연 목록에는 없었으나 주문 폭주로 빠른 재고소진이 되어 순차적 발송과정에 따라 발송이 지연될수 있으며, 공급처 사정에 따라 안내되는 일정은 변동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 Q-10. 후기적립금은 언제 들어오나요? 왜 제가 생각한 금액과 다르게 들어온건가요?
  • A.리뷰 적립금의 경우 수령일 30일 이내에 최소 50자 이상 작성, 포토후기 일경우 착용샷으로 올려주셔야하며 상품 사진이 잘 보이도록 올려주셔야 합니다. 1만원이상의 제품에 한해 리뷰 퀄리티와 정성에 따라 운영자의 판단으로 리뷰작성일 평일 기준 7일이내에 차등 지급 되세요! 품절 및 반품상품 동일 상품 반복 리뷰 등 혹은 할인 구매, 50자 미만 작성, 수령일 30일 지날경우 적립금 지급이 불가하니 참고 바랍니다.
  • Q-11. 입금했는데 주문이 취소되었어요.
  • A.무통장 입금 결제를 선택하신 고객님 중 입금확인이 7일이내 되지 않은 경우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됩니다. 입금하셨는데도 취소된 경우 FAQ에서 '입금 확인이 안되요' 글 확인 부탁드립니다!
  • Q-12. 예치금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 A.예치금은 퓨어다 사이트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조건없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합니다. 모든 취소/반품시에는 퓨어다회원일 경우 예치금으로 환불 가능하며, 예치금으로 환불된 경우 이후 다른 결제방안으로 재환불은 불가능합니다.
  • Q-13. 쿠폰 유효기간이 있나요?
  • A.[마이 페이지(MY PAGE)] -> [쿠폰(COUPON)] 페이지]에서 사용가능 쿠폰 및 사용기간, 혜택 등 상세 정보 확인 가능합니다.
  • Q-14. 어플을 다운받았는데 쿠폰이 안들어와요.
  • A.어플에 로그인 후 설정에서 알림 수신동의를 해주시면 자동으로 쿠폰 발급이 이루어집니다.

    (간혹, 발급이되지 않을 경우 휴대폰 기기 업데이트, 어플 쿠키삭제 후 재로그인하시고 확인 부탁드립니다 :)
  • Q-15. 여러가지 상품을 따로 주문했는데 한번에 입금해도 되나요?
  • A.입금 확인은 주문번호를 기준으로 처리됨에 따라, 주문건별 각각 입금해주셔야합니다.한번에 입금하실 경우 입금확인이 자동으로 진행되지 않기때문에 '입금자명, 입금액,입금일,입금은행'을 확인하여 고객센터로 문의주셔야 입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 Q-16. 주문시 쿠폰적용을 하지 않고 결제를 했습니다. 할인쿠폰 적용시켜주세요
  • A.결제완료 후에는 쿠폰 적용이 불가합니다. 발송전 취소 후 쿠폰 적용하여 재주문 해주시길 권해 드립니다.
  • Q-17. 세일 일정을 알수있나요?
  • A.세일의 경우 내부적인 사항으로 공지 이전에는 안내 드리기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세일이 진행되는 경우 SNS나 문자, 홈페이지 공지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빠르게 안내드리겠습니다. 또한 어플을 이용하시는 고객님들은 어플 푸시 안내로 가장 빠르게 안내 받아보실수있습니다.
  • Q-18. 상품을 다 수령하였는데 홈페이지에는 배송 완료로 안 바뀌어요.
  • A.상품 발송일로부터 7일 이후 배송 완료 단계가 되고, 배송 완료 3일 이후 구매 적립금이 자동 지급된답니다. 교환/반품기간을 고려하여 설정된 부분으로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퓨어다 규정 안내 문의 전 반드시 아래 규정 확인 후 문의주세요.



빠른 메뉴 바로가기